NEWS & RESOURCES

NEWS & RESOURCES

(주)엠디엑스케이는 고객의 연구 목적에 적합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home
  • NEWS & RESOURCES

Upcoming Events MORE VIEW

14
2024.03
[웨비나]전통적인 long-read RNA sequencing을 넘어서다_PacBio ..
PacBio Human genomics의 마지막 시리즈인 웨비나에 참여하세요!이번 웨비나에서는 ETH Zurich 대학연구팀이 어떻게 Kinnex 키트를 활..
29
2024.02
[웨비나]단 1μL 시료로 마우스 연구의 잠재력을 극대화하세요
마우스 샘플에서 얻을 수 있는 데이터의 양을 최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.단 1μL의 시료에서 43가지 사이토카인, 케모카인 및 기타 중요한 면역 매..
29
2024.02
[웨비나]희귀 질환 병인 이해를 위한 isoform 수준의 RNA 시퀀싱 활용
희귀 질환의 병인을 깊이 이해하고 연구하는 데 있어 RNA 시퀀싱 기술은 필수적인 도구입니다. 이번에는 특별히 isoform 수준에서의 RNA 시퀀싱 활용법을..

Latest

PUBLICATION
미생물이 플라스틱 쓰레기를 식량으로 바꿀 수 있을까요?
​ 지난 22일은 지구의 날이었습니다. 지구는 광활한 바다에서 미세한 미생물 세계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상호 연결된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..
PUBLICATION
[실제연구사례] 신시내티 어린이 병원 연구팀의 single cell RNA isoform ..
왜 유전자가 아닌 isoforms이 single-cell 연구에 중요할까요? isoform 수준에서 세포 이질성을 이해하는 것은 기초 및 질병 연구에 매우 중요합니다..
PUBLICATION
파킨슨병 진행과 심혈관 상태 및 염증의 상관 관계
파킨슨병은 뇌간의 중앙에 존재하는 뇌흑질의 도파민계 신경이 파괴됨으로써 움직임에 장애가 나타나는 신경퇴행성 질환입니다. 최근 연구는 파킨슨..
PUBLICATION
Metagenomics 및 Microbiome 연구의 최신 동향
PacBio 기술이 현재 metagenomics 및 microbiome 연구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‘Publications at a Glance’를 통해 빠르게 확..
NEWS
사전 검증된 단백질 biomarker에서 선택, 조합할 수 있는 믹스앤매치 제품
Olink® Flex는 약 200개의 Inflammation-related Human 단백질 List에서 최대 21개를 선택하여 하나의 바이오마커 패널로 구성하여 절대 정량(..
Categories

Most viewed

NEWS
암에 대한 면역 반응 분석을 간편하게..
882 VIEWS
PUBLICATION
유전체 연구 사례 모음 #1
845 VIEWS
NEWS
복잡한 조직 내의 단일 세포 및 공간..
809 VIEW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