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S & RESOURCES

EVENTS

(주)엠디엑스케이는 고객의 연구 목적에 적합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home
  • NEWS & RESOURCES
  • EVENTS

[웨비나]교모세포종의 진화와 복잡한 종양 미세 환경 탐구

2024-04-08 14:27:13
0
D-DAY



"Linking spatial and temporal profiling to clinical settings through advanced machine learning" 을 주제로 진행되는 Vizgen의 웨비나에 참여하세요! 

 

Spatially resolved Single-cell profiling을 통해, 우리는 교모세포종의 발전 과정과 복잡한 종양 미세 환경에 대한 이해를 한층 더 심화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. 다양한 치료와 단계별로 수집된 교모세포종 샘플을 대상으로 진행한 Single-cell profiling을 통해 시간이 흐름에 따라 교모세포종이 어떻게 변화하는지, 그리고 치료에 대한 저항성이 어떻게 발생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그릴 수 있었습니다.

 

Array base, in-situ transcriptomics 기법을 활용하여 치료의 종류에 따른 저항성에 연관된 교모세포종의 핵심적인 유전자 활동을 확인하였습니다. 이러한 발견은 환자마다 암의 반응이 얼마나 다양한지, 그리고 암이 재발할 때 어떤 새로운 저항 경로가 나타나는지를 보여줍니다. 면역 치료 이후에 신경과 면역계의 미세 환경이 어떻게 적응하는지 관찰함으로써, 치료 저항성이 발달하는 과정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 

공간 전사체학 데이터와 임상 데이터를 결합하여 Graph Neural Networks을 구축함으로써 치료 반응을 예측할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을 개발한 실제 사례를 웨비나에서 확인해보세요! 

 

Speakers

 

본 웨비나는 추후 On-demand로도 제공될 예정이오니,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등록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