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S & RESOURCES

NEWS & RESOURCES

(주)엠디엑스케이는 고객의 연구 목적에 적합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home
  • NEWS & RESOURCES

Berkeley Lights Awarded The Scientist's Top 10 Innovations of 2019

2019-12-23 11:13:49

NEWS 

 


 

2019년 The Scientist's Top 10 Innovations에 Berkeley Lights의 Lightning™ optofluidic platform이 선정되었습니다. 이 상은 급속한 발전을 촉진하거나 연구에 가장 큰 영향을 줄 수있는 흥미로운 laboratory technology를 선정하여 시상합니다.

 

이번 Lightning™ optofluidic platform의 수상은 T cell analytics 분야에서의 발전을 고려하여 선정되었습니다. T cell의 subpopulation, dynamics, 다양한 기능적 상호작용을 이해하는 것은 세포기반치료제의 발전에 가장 중요한 과제입니다. 과학자들은 이 플랫폼을 통해 표현형, 기능 및 유전자 발현을 보다 철저하게 특성화하고, 보다 효과적인 면역 종양 치료제를 개발하기 위해 수천 개의 개별 T cell - tumor cell 간의 상호 작용을 정확하게 연결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.

 

Lightning™ platform은 다양한 세포 상호 작용을 시각화하고, 세포 표면 표현형을 결정하고, 개별 세포의 세포독성 및 사이토카인 분비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. T cell 분석 workflow를 통해 장비 내 데이터 분석 및 결과의 시각적 확인이 가능합니다. 또한 분석 중에 세포 샘플이 파괴되지 않아 관심있는 세포를 살아있는 상태로 회수, 다음 단계의 분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Categories

Most viewed

NEWS
암에 대한 면역 반응 분석을 간편하게..
873 VIEWS
PUBLICATION
유전체 연구 사례 모음 #1
845 VIEWS
NEWS
복잡한 조직 내의 단일 세포 및 공간..
809 VIEW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