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S & RESOURCES

PUBLICATION

(주)엠디엑스케이는 고객의 연구 목적에 적합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home
  • NEWS & RESOURCES
  • PUBLICATION

Complement Single Cell RNA Sequencing wi..

Single cell RNA-seq은 알려진 세포 및 새로운 세포 유형을 모두 식별하고 조직 구조와기능을 이해하는 보편적인 도구가 되어 단일 세포 생물학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. ..

2023-09-20

최신 human genomics의 논문을 확인하세요! - Powere..

PacBio 시퀀싱 방법을 활용한 human genomics 분야의핫한 논문을 확인해보시고 무료로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는 기회에 도전해보세요!Historic Milestone for Ge..

2023-09-15

더 높아진 품질의 isoform-resolved cell atlases로..

수백 년 전 탐험가들이 지구의 풍경을 지도로 만든 것과 마찬가지로 생물계의 복잡한 지형을 탐색하는 연구자들에게 세포 지도는 중요합니다. 유전자 발현 분석을 통해 세포를 구별하고 기능에 대해 많..

2023-08-03

벌써 120편이 넘는 논문에서 MERSCOPE를 활용하였습니다.

MERFISH 기술을 활용한 120편 이상의 연구 논문이 세계 곳곳에서 발표되었습니다.세계 각지에 있는 유수의 연구소에서 MERSCOPE® 플랫폼을 활용하여 인간 종양 미세 환경을 연구하..

2023-07-20

Proteogenomics links to human metabolic ..

영국 Cambridge 대학교 MRC Epidemiology Unit 연구팀은 전향적 암 코호트 연구에서 Olink® Explore 플랫폼을 사용하여 1,180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proteog..

2023-06-12